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네 번째 모바일 SRPG '삼국지PK'가 3차 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펀컴퍼니'는 지난 15일, 16일 이틀간 진행된 '삼국지PK'의 로드 이벤트에서 참여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3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삼국지PK' 컨셉의 의상을 입은 레이싱 모델 홍지연, 조예진과 함께 진행되는 3차 로드 이벤트는 23일(금) 오전 11시 30분부터 청계천 일대에서 진행되며 지난 1차, 2차 이벤트와 같이 상성대결 게임(핵심 전투 콘텐츠를 활용한 게임)이 이뤄질 예정이다. 더불어, 이벤트에 참가한 전원에게 게임 쿠폰 및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모바일 삼국지 게임 '삼국지PK'는 주력 전투 콘텐츠인 24시간 실시간 국가전을 비롯하여 무한 전장에서 벌어지는 팽팽한 PvP 전투 등이 특징이다. 특히,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지난번 진행된 오프라인 이벤트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무척이나 놀라웠고 감사 드린다"라며, "더욱 많은 분들이 즐겁게 참여하셔서 준비된 많은 선물도 받아가시고 더불어 삼국지PK와 이펀컴퍼니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