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번지 소프트웨어 ⊙장르: MMOFPS
⊙플랫폼: PS3, PS4, XBOX One, XBOX 360 ⊙발매일: 2014년 9월 9일


번지에서 개발 중인 '데스티니'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곳곳에는 실제 게임플레이 장면이 담겨 이해를 도왔으며, 게임의 전반적인 시스템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데스티니'는 개발 초기 MMO를 기반으로 하는 FPS 게임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관심이 집중됐다. MMORPG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아이템 및 스킬 시스템이 구현된 것이 대표적인 특징. 플레이어는 게임 내 분포된 다양한 성능과 디자인의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으며, 이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다. 또한,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해 창의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MMORPG의 대표적인 엔드콘텐츠인 레이드 시스템도 적용된다. '데스티니'에서 '볼트 오브 글래스'라 불리는 이 던전은 미로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른 콘텐츠에 비해 높은 난이도를 보여줄 전망이다. 즉, 플레이어의 높은 숙련도가 요구된다.

이외에도 무기 구매를 위해 상점을 가고,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도 구현되어 있는 등 국내 MMORPG에게 익숙한 시스템도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번지에서 제작한 전작들이 그랬듯, 뛰어난 광원효과 및 깊이있는 시나리오가 준비되어 있으라는 것도 몇몇 장면에서 엿볼 수 있다.

'데스티니'는 사전에 예약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7월 17일부터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 출시일은 9월 9일로, PS4, PS3, XBOX One, XBOX 360으로 발매된다. PC 플랫폼 출시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