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GandromedA)는 금일(27일),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의 채널링 플랫폼 피카온을 통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삼국지 2'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양사의 이번 채널링 계약을 통해 피카온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웹삼국지 2'에 즉시 접속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간드로메다는 피카온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특별 신규 서버를 오늘 오후 4시를 기해 오픈하고, 게이머들의 로망 신규 장수 2종을 새롭게 추가할 예정이다.

신규 서버명은 삼국지 위나라 책사인 순욱의 자를 딴 '문약'으로 결정했으며, 새롭게 추가되는 장수는 손책백부, 장료문원 2종이다. 해당 장수는 강력한 전속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데다 일반 장수와는 다르게 전속기술을 2종 장착할 수 있다.

또한, 피카온 채널링과 신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여 100만원 기프트카드, 유료아이템, 게임캐시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간드로메다의 웹삼국지 2 운영팀은 "게이머들의 놀이터 피카온에 '웹삼국지 2'를 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콘텐츠와 운영 모두에서 더욱 성숙한 '웹삼국지 2'로 게이머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변함없는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전설의 부활 '웹삼국지 2'의 신규서버오픈 이벤트와 함께하는 피카온 채널링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