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J커뮤니케이션즈

전세계 1,000만 유저, 한국 누적가입자 80만 명, 최대 동시접속자 2만 명 등 국내 웹게임의 전설을 써내려 온 ‘웹삼국지: 병림성하(이하 웹삼국지)’가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해 최강의 명장부터 특별 이벤트까지 5주년을 자축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삼국지’는 2009년 국내 서비스부터 현재까지도 많은 유저들의 절대적 지지를 바탕으로 전설의 행보를 계속하고 있으며, 많은 게임 전문가들이 마니아 시장으로 통하던 웹게임의 대중화 및 웹게임 시장의 초석을 다졌다고 평가하는 게임이다.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웹게임 명가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11월 6일(목) 정기점검 후부터 '웹삼국지'의 절대 로망인 명장 출현부터 접속한 모두가 함께 즐기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유저들과 함께 5주년을 자축할 예정이다.

특히, 유저들의 최대 관심사인 명장 출현은 관우, 장비, 여포, 조운 등 최강의 영웅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서버별 한정 수량으로 희소 가치 높게 출현하여 유저들의 애간장을 태울 예정이다.

또한, 11월 6일을 기점으로 한달 이내 접속 기록이 남아 있는 유저 모두에게는 5주년 기념 선물로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플레이로는 구할 수 없으며, 캐시로도 판매되지 않은 희귀 아이템도 제공된다.

5주년을 기념한 극강 콘텐츠 부활 소식은 '웹삼국지' 유저들의 추억과 향수를 자극할 전망이다. 각 서버 최고의 동맹을 결정하는 ‘동맹패권전’이 1년 만에 개최되는 것으로 결과의 순위에 따라 최고의 아이템까지 주어진다.

간드로메다 관계자는 “웹삼국지가 전설의 행보를 계속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이번 5주년의 특별 이벤트와 업데이트 콘텐츠는 실제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다시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하는 내용들도 마련했다. 오랜 시간 웹삼국지를 사랑해 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웹삼국지'의 5주년을 기념한 명장 출현, 감사 이벤트, 동맹패권전 개최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