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에서 서비스중인 정통 전략 웹게임 '웹삼국지2'가 3월14일(금) 신서버 ‘자명’을 오픈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웹삼국지2의 29번째 서버인 ‘자명’은 괄목상대라는 고사성어로 유명한 오나라의 명장 여몽의 자를 딴 서버명으로 그 명성에 걸맞는 푸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서버 오픈 한달 뒤 진행되는 서버최강자전을 통해 100만원 기프트카드 상품이 제공되고, '레벨업이 가장 쉬웠어요' 이벤트로 신서버 '자명'에서 29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에게 문화상품권과 금자를 추첨을 통해 지원한다. 또, 9성 장수 2인 이상을 40레벨까지 달성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백색 장수패 및 게임머니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웹삼국지2의 가장 열띤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국가패권전 제7회 대회에서 대한민국이 승리를 거두며 지난 대회에 이어 우승의 자리를 지켜냈다.

총 3일간 펼쳐진 이번 국가패권전은 지난 대회의 설욕을 위해 전략에 변화를 준 중국과 대만 게이머들로 인해 초반부터 혼전이 계속되었으나, 한국 본선에 진출자들의 철저한 준비와 한발 앞선 대응으로 이변 없이 대한민국의 우승으로 막을 내리게 되었다.

최종 우승자가 한국 게이머로 결정됨에 따라 간드로메다에서는 대회우승상품을 비롯해 참여한 모든 한국 게이머들에게 푸짐한 보너스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운 서버 오픈과 성황리에 개최된 제7회 '국가패권전' 등 화제와 이야기 거리가 넘쳐나고 있는 '웹삼국지2'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