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삼국지2' 국가패권전 제5회 대회에서 대한민국이 승리를 거두며 지난 대회 중국에 당한 패배를 설욕했다.

총 3일간 펼쳐진 이번 국가패권전 역시 중국과 대만의 전력이 만만치 않아 4강까지 혼전은 계속되었고, 특히 지난 회 우승자(중국)의 압도적인 상승세로 승리를 예상하기 어려웠다. 그러나 한국 4강 진출자들의 한 수 앞을 내다 본 전략으로 중국과 대만을 물리치고 두팀 모두 결승에 진출했다.

최종 우승자가 한국 게이머로 결정됨에 따라서 대회우승 상품을 비롯해 참여한 모든 한국 게이머들에게 보너스 상품이 돌아가게 됐다.

한편, 13일 오후 4시를 기해 '백약' 서버가 추가된다. '백약'은 촉나라의 마지막 충신으로 알려진 강유의 자를 딴 서버명으로 이와 함께 신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서버 오픈 한달 뒤 진행되는 서버최강자전을 통해 100만원 기프트카드 상품이 제공된다

또, '어서와~ 백약은 처음이지' 이벤트로 신서버 '백약'에서 28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에게 문화상품권과 금자를 추첨을 통해 지원하며, 9성 장수 2인 이상을 40레벨까지 달성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백색 장수패 및 게임머니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웹삼국지2'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