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대표 서현승)의 일대일 대전 RPG '영웅의 품격 for Kakao'가 여름을 맞이하여 '괴인섬의 습격'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번 ‘괴인섬의 습격’ 업데이트는 여름철을 맞이해 ‘삼복더위 불세출’이 강호를 습격하는 이야기로 시작된다. 불세출을 이기기 위해서는 악인동에서 획득 가능한 보양식인 용봉탕을 모아 도전해야 한다. 더위에 지쳐 실력 발휘를 못하는 강호인들은 수선해와 마인부가 제작한 수영복을 착용하면 된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대장간이 19레벨로 확장됐으며, 수라도를 습격하는 NPC의 외형이 수영복으로 변경됐다. 습격한 NPC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수영복 상의나 하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존상자와 황금사자에 신규 무공이 추가됐다.

또한, 업데이트와 함께 여름 시즌 맞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풍만혜의 삼복더위 맞이 대작전’ 이벤트는 다음 달 24일까지 진행된다. 출석보상 이벤트를 통해 삼계탕 2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무림출두와 기연에서 일정 확률로 괴인섬의 약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수, 금, 토, 일요일의 수라마제에는 ‘삼복더위 불세출’이 등장하며, 불세출과의 전투에 참가하거나 요일에 상관없이 수라마제를 발견하거나 최후의 일격을 가하기만 해도 삼계탕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악인동 10층과 20층을 돌파하면 보양식 용봉탕을 획득할 수 있다. 귀문 수라도의 정예마인관에서 ‘보양식 용봉탕’ 1개로 삼복더위 불세출과 전투를 할 수 있으며,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혈맹원 전원에게 영생의 비밀 1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혈맹 광산, 무림광산에서 보옥 강화 비급서를 획득할 수 있다.

‘영웅의 품격 for Kakao’는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팜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