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라카]


아라카(대표 이석현)는 판타지 MMORPG '마전 온라인'에서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신서버 ‘헤자드’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오픈베타 이후 1주일만에 단행되는 이번 신규 업데이트는 50레벨 이상 유저들이 자신의 힘을 뽐낼 수 있는 '지하성' 업데이트를 중심으로 세계보스 데미지 랭킹 시스템, 경기장 랭킹 보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유저들의 재미를 더해줄 발 빠른 컨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자동강화 단축, 마우스 오른 클릭 점프 등 오픈 후 유저들이 마전온라인을 플레이하면서 거론한 불편사항에 대한 수정도 함께 이루어졌다.

또한, 22일 오후 3시부터 세 번째 서버 ‘헤자드’를 오픈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컨텐츠인 날개, 마법진, 스타일, 탈것 강화를 좀 더 쉽게 하기 위한 '매일 매일 바뀌는 무한 루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2일에 한번씩 무한 루프로 바뀌는 이번 이벤트는 오픈 이벤트에 참가를 못해 기존 유저와의 차이가 난 유저들에게 동일한 기회를 줘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매주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히 컨텐츠를 보강할 예정이며, 유저들이 제시한 불편한 사항에 대한 패치도 발 빠르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