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SEGA퍼블리싱코리아]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컴퍼니오브히어로즈 2(COMPANY OF HEROES 2)'의 두번째 확장팩 '컴퍼니오브히어로즈 2: 아르덴어썰트(COMPANY OF HEROES 2: ARDENNES ASSAULT)'가 11월 18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11월 10일(월)부터 17일(월)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퍼니오브히어로즈2: 아르덴어썰트'는 오리지널 게임 설치 없이도 플레이 가능한 스탠드얼론 확장팩이며, 제2차 세계대전의 ‘벌지 전투’를 소재로 한 아르덴 지역에서의 11개 미션과 7번의 교전을 포함한 다이나믹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예약 판매 기간에 구매한 유저는 확장팩에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공수중대, 지원중대, 기계화 중대와 별도로 듀랜트 대위의 지휘를 받는 ‘폭스중대'를 제공받는다.

플레이어는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각기 다른 플레이 스타일의 지휘관을 포함한 하나의 중대를 선택하여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캠페인에는 듀랜트 대위의 관점으로 진행되는 설정 스토리가 포함되어, '컴퍼니오브히어로즈2: 아르덴어썰트' 캠페인을 완전히 새로운 관점으로 경험할 수 있다. 폭스 중대 DLC(Download Contents)는 독특한 미션과 중대 보고를 통해 상당한 양의 추가 게임 플레이 옵션과 결과를 제공하며, 예약구매자는 이 DLC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컴퍼니오브히어로즈2: 아르덴어썰트'는 11월 10일부터 17일까지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등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3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