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MAGES와 협력하여, PlayStation Vita(이하 PSVita) 전용 호러어드벤쳐 게임 ‘콥스 파티’ 시리즈의 최신작, ‘콥스 파티 BLOOD DRIVE(이하, 콥스 파티 BD)’를 한글화하여 내년 상반기 중에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 작은호러 게임의 명작이라 불리는 콥스 파티의 시리즈 최신작이면서, PSP로 출시되었던 ‘콥스 파티 Blood Covered Repeated Fear’와 ‘콥스 파티 Book of Shadows’의 후속작이기도 하다. 또한 러브 코미디를 가미한 ‘콥스 파티2U’란 타이틀이나 OVA‘콥스 파티 Tortured Souls-포학된 혼의 주규’ 등, 다양한 작품들을 전개해온 콥스 파티 시리즈의 대망의 완결작품이다.

그리고 시리즈로 중 처음으로 PSVita 전용의 소프트웨어로 출시되는 작품이다.또한 초회 특전으로 ‘콥스 파티 BD’의 전 물량에는 전작들의 스토리를 알 수 있는 비주얼스토리북 책자가 포함된다. 시리즈의 무대인 텐진 초등학교를 배경으로, 각 챕터를 진행할 때 마다 주인공이 되는 캐릭터가 바뀌게 되며, 때로는 여러 명의 캐릭터를 바꿔가면서 플레이 하는 부분도 있다.

OVA으로도 제작될 정도의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극한의 공포감을 조성하기 위해서 게임 내의 시스템들이 절묘하게 장치되어 있다. 무엇보다 지금까지의 시리즈 작들은 2D, 혹은 텍스트 어드벤쳐 형 작품이었지만, 이번 ‘콥스 파티 BD’에서는 탐색 파트가 3D로 제작되었다.

게다가 시리즈의 간판인 3D 음향효과도 건재하다. 평소의 대화는 물론, 귓가에 속삭이는 소리, 멀리서 들려오는 신음소리, 심지어는 무언가를 밟았을 때의 효과음 등, 그 모두가 하나가 되어 3D 음향으로 플레이어를 덮쳐오기 때문에 게임 초반부터 엄청난 공포를 체험 할 수 있다.

그리고 한글판 출시와 함께, 오리지널 굿즈가 포함 된 한정판도 제작 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콥스 파티 BD의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로, 현재 로컬라이즈 작업이 한창 진행 중이며, 2015년 상반기 중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