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팀 시크릿이 마지막 상대인 중국의 VG까지 꺾고 도타2 아시아 챔피언쉽(이하 DAC) 조별 풀리그에서 15전 전승을 달성했다. DAC에는 '디 인터내셔널'(이하 TI)을 목표로 하는 세계 최정상급 팀들이 전부 출동한 대규모 대회였기 때문에 팀 시크릿의 이번 승리는 더 엄청나다.

팀 시크릿은 북미의 EG와 함께 2일차까지 전승을 달성하며 최상위권을 유지했다. EG가 3일차에 불의의 일격을 맞아 1위 자리에서 내려온 반면 팀 시크릿은 단 한 번의 패배도 기록하지 않으며 1위 자리를 고수했다.

거의 모든 경기를 일방적으로 승리한 팀 시크릿에게도 위기는 있었다. 뉴비와의 대결에서 'Hao'의 메두사가 잘 성장하면서 팀 시크릿은 첫 패배를 기록하는 듯 했다. 그러나 초반부터 엄청난 킬을 기록한 's4'의 도끼전사가 후반까지 뒷심을 발휘하며 뉴비와의 경기에서도 팀 시크릿이 승리했다..

팀에 새로 합류한 '아티지'와 'zai'도 전승을 하는 데 크게 거들었다. 특히 'zai'는 서포터에서 오프레이너로 포지션을 변경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세계 최정상급 오프레이너와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의 실력을 자랑했다.

설마했던 조별 풀리그 전승을 이룩한 팀 시크릿이 이번 DAC에서 어디까지 올라갈지 이후 행보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