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브의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한 경기였다.

6일 중국 상하이에서 펼쳐진 도타2 아시아 챔피언쉽(이하 DAC) 패자전 1라운드에서 레이브가 헬레이저를 꺾고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레이브는 폭풍령과 야수지배자, 라이온 등 갱킹에 뛰어난 영웅을 가져오면서 상대의 가면무사에 대한 대비를 했다. '크리시'는 폭풍령으로 게임 내내 온 맵을 휘젓고 다니면서 상대 영웅들을 잘라냈다. 헬레이저도 모래제왕과 파도사냥꾼 등 한타에서 강력한 영웅들을 여럿 보유했지만 언제나 레이브의 갱킹이 한 발 빨랐다.

특히 '닌자부기'는 라이온으로 신들린 반응속도를 보여주며 자신을 잡으려고 대기하던 가면무사를 역으로 후퇴시키는가 하면 상대에게 먼저 물린 상태에서 살아남아 아가님의 홀로 강화된 궁극기를 작렬시키기도 했다. '닌자부기'의 슈퍼플레이가 빛을 발하는 가운데 '캐스트' 역시 첸으로 아가님의 홀을 구매해 고대 크립들을 이끌고 상대를 압박했다.

아이기스를 획득한 '크리시'는 헬레이저의 본진에서 날뛰면서 적 영웅들을 유린했고 한타에서도 '료'의 야수지배자와 '제요'의 트롤 전쟁군주의 시너지로 레이브가 대승을 거뒀다. 영웅 넷을 잃은 헬레이저는 결국 GG를 선언하며 DAC 플레이오프 첫 탈락 팀이 됐다.

레이브는 단판제로 치러지는 패자전에서 승리해 패자전 2라운드로 진출하는 데 성공했다.


도타2 아시아 챔피언쉽 플레이오프

승자전 1라운드
1경기 팀 시크릿 2 vs 0 iG
2경기 빅 갓 2 vs 0 C9
3경기 나투스 빈체레 1 vs 2 EG
4경기 VG 2 vs 0 헬레이저

승자전 2라운드
1경기 팀 시크릿 1 vs 2 VG
2경기 EG 2 vs 1 빅 갓

패자전 1라운드
1경기 레이브 승 vs 패 헬레이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