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게임 행사 활동 및 게임 프로그램 MC로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이싱모델 이은혜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은혜는 여느 레이싱모델과 달리 소탈하고 털털한 평소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입담으로 게임 전문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MC까지 도맡아 활약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친숙한 얼굴로 유명하다. 이펀컴퍼니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인 이은혜를 자사의 얼굴로 선정했다.

이펀컴퍼니는 한국지사 설립 이래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장르의 게임을 지속적으로 출시했다. 최근에는 정식 서비스 중인 전쟁SLG ‘전선을 간다’와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중인 전략SNG ‘삼국지맹장전’ 등 비슷한 장르에 지쳐있는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펀컴퍼니는 건강하고 섹시한 이미지 외에도 콘셉트에 따라 다양하게 변모하는 매력을 갖고 있는 이은혜와 함께 폭넓은 장르의 게임을 차례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 속 이은혜는 1인 3색 매력을 뽐내고 있는데, 특히 붉은 원피스를 입고 있고 은근한 섹시미를 풍기는 자태에서 이펀컴퍼니의 차기작 ‘삼국지맹장전’을 떠올릴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펀컴퍼니의 열두 번째 타이틀 ‘삼국지맹장전’은 삼국지의 모든 것을 생생하게 게임으로 재현해낸 모바일 전략SNG로, ‘아이폰 6플러스’와 ‘플레이스테이션’, ‘전략 삼국지 애장판 전권’ 등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사전등록 진행 중이며, 유저들의 높은 참여율로 성황을 이루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요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대세 레이싱모델인 이은혜는 완벽한 외모를 보유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콘셉트를 자기 것으로 소화하여 표현해내는 능력이 탁월한 모델이다”며, “이은혜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으로 각 게임들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니 이펀컴퍼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중인 이펀컴퍼니의 전략SNG ‘삼국지맹장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