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공식 BI 및 포스터를 공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신작 '프로야구매니저M'이 오늘(23일)은 공식 커뮤니티에 게임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스크린샷 공개와 함께 오는 3월 25일(수) '프로야구매니저M'을 네이버 앱스토어부터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은 각 모드 별/화면 별 게임 가이드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구단 정보란에는 구단 경력과 컬렉션, 타자스타트맴버 및 투수스타트맴버 등 다양한 설정이 가능한 메뉴들까지 확인이 가능하여 ‘프로야구매니저M’에 대한 궁금증을 상당 부분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SEGA퍼블리싱코리아 김현주 본부장은 "온 국민의 스포츠 야구를 소재로 한 프로야구매니저M은 국내 프로야구를 소재로 가볍고 빠르며 즐겁게,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매니지먼트 게임"이라며, "네이버 앱스토어부터 서비스를 시작할 프로야구매니저M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프로야구매니저M'은 네이버 앱스토어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계속하고 있다. 사전 신청은 ‘프로야구매니저M’의 사전등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신청만 해도 정식 런칭후부터 사용 가능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확보할 수 있다.

3월 25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을 우선 서비스할 '프로야구매니저M'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