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대항해시대5’의‘긴박투자전-카리브 상권(이하 긴박투자전)’이벤트에 유저의90%이상이 참가했다고 밝혔다.

오는3월30일(월)까지 진행되는‘긴박투자전’은 이벤트 맵에서 펼쳐지는 도시 투자 랭킹전 콘텐츠이다.특히, ‘긴박투자전’은 오픈 초기부터 게이머들의 참여 열기가 매우 뜨거워 이벤트 개시 후 하루도 지나지 않아500만 포인트를 돌파한 유저가 나왔으며,지금까지 치열한 순위 다툼이 계속되고 있다.

한편,금주 주말인3월27일(금)부터3월29일(일)에는‘주말 쿨’이벤트를 대신하여‘프리미엄 스카우트10회 연속’진행 시SR항해사 최소1명 이상이 확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긴박투자전에 보내주신 높은 열기에 감사드리며,앞으로도 코에이 테크모게임즈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 콘텐츠를 마련해나갈 것”이라며, “또한,금주 주말에는 주말 쿨 이벤트를 대신하여 그동안 유저들의 재실시 요청이 계속된SR확정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으니 앞으로도 대항해시대5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의 긴박투자전과SR확정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