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2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가 신규 콘텐츠 '방황하는 금서'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새로운 시나리오 즐길 수 있고, 서부 지중해의 신규 진정해도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신규 진정해도 획득 의뢰가 추가되어 다양한 항해를 즐길 수 있다.

4월 12일부터 '방황하는 금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22일까지는 '업데이트 기념 로그인 보너스'가 주어져, 매일 접속만 해도 화이트데이 스카우트 2017 티켓, 행동력 회복제, 곡괭이, 주얼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4월 23일까지는 '화이트데이 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화이트데이 프리미엄 스카우트2017'을 진행하면, SR 바스코 다 가마, SR 돈 후안 아우스트리아, SR 알브레히트 발렌슈타인, SR 신밧드, SR 오스칼 키스, SR 이즈모노 오쿠니 6종의 2017 화이트데이 항해사를 일정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다. 또, 해당 기간에 교환소를 오픈하여 마일리지 포인트를 이용한 상품 교환이 가능해진다. 교환소에서 2017 화이트데이 항해사 6종,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해상재해 방지 아이템 8종 중 원하는 상품으로 포인트를 지급하고 교환할 수 있다.

한편 4월 12일 서버 통합이 진행되어 서버별 유저 수에 대한 밸런스가 조절된다. 더 많은 유저들이 서로 경쟁을 하게 되면서, 래더지존 뿐만 아니라, 모든 이벤트 콘텐츠의 순위 경쟁이 뜨거워 질 것으로 예상된다.

‘대항해시대5’의 신규 콘텐츠인 '방황하는 금서' 업데이트와 이를 기념한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