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천검사, 잠자고 있던 힘을 깨우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8강 4회차 4경기 1세트 김경우 vs 김정수(승)

경기 초반에는 김경우가 유리한 고지에 섰다. 먼저 피해를 입기는 했지만 곧이어 콤보를 쏟아내며 김정수의 생명력을 크게 감소시켰다. 하지만 어검보호를 앞세워 공격권을 빼앗아온 김정수가 대역전극을 펼치며 8강 첫 승리를 가져왔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8강 4회차 4경기 2세트 김경우 vs 김정수(승)

경기 초반부터 공중콤보를 쏟아내며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어나갔던 김정수가 대회 최단 경기를 만들어냈다. 둔주의 진과 탈출기가 모두 빠진 상태에서 뒤구르기를 사용한 김경우를 어깨치기로 잡아냈다. 이어서 번개베기와 급소베기 콤보가 쏟아지자 김경우가 순식간에 탈진, 32초만에 경기가 마무리됐다.


▣ 블소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1 8강 4회차 4경기 3세트 김경우 vs 김정수(승)

3세트 역시 유리한 고지에 선 것은 김정수였다. 김경우가 공중에서 끌어당기기 비연검을 허용하면서 번개베기 콤보까지 허용했다. 이후로도 이렇다할 공격을 쏟아내지 못한 김경우는 계속해서 끌려다니는 모습을 보였다. 김정수는 오연베기와 돌진 등 상태이상 기술을 완벽하게 적중시켰고, 마지막 순간 번개베기를 작렬시키며 3:0 스트레이트 승리를 따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