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LEX


글로벌 퍼블리셔 일렉스가 인크로스와 공동 운영하는 삼국지 소재의 신개념 모바일 RPG ‘검은삼국:여포의 귀환(이하 검은삼국)’은 지난 7월 1일(수)에 시행했던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인기 무료 차트 랭킹이 급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검은삼국’ 서비스 개시 이후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개진해 왔던 의견을 바탕으로 신규 콘텐츠 추가와 기
최적화, 유저 인터페이스 개선까지 망라한 대규모 업데이트는 특히 강렬한 전투 재미를 가능케 하는 PvP 시스템 ‘천하제일 경기장’ 추가 등으로 기존 유저들 및 신규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신규 서버 ‘십상시의난’을 오픈했고, 모든 유저들에게 300 금화와 500만 엽전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를 증정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드론 헬리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미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일주일 만에 롤플레잉-전략 부문 정상을 차지한 바 있는 ‘검은삼국’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구글플레이 차트에서도 인기무료 2위에 재진입하며 다시 한번 비상할 채비를 마쳤다.

‘검은삼국’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는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검은삼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