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트웬티포게임즈


트웬티포게임즈(대표 곽진성)가 서비스하는 웹 MMORPG '암흑삼계'가 15일(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암흑삼계'는 동양 고대 설화를 세계관으로 기존의 게임들과 차별화된 새로운 시스템과 대형 콘텐츠가 강점인 웹 MMORPG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80레벨 경험 던전', '날개 진화 등급 상향', '탐험 아이템 변경', 'VIP 일일 보상 증가' 등으로 이뤄졌다.

우선, 80레벨 제한 경험던전 '선단수호'가 추가됐고, 날개의 진화 등급이 12등급으로 상향 조정 됐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이 더욱 쉽게 경험치를 획득하고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신규 환선 야차왕의 추가로 기존 염라대왕과 귀자모신은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탐험 시스템이 변경됐다. 또한, VIP 일일 보상도 현재의 2배로 상향 조정 됐으며, 캐릭터 스킬 상자 등 '선물 할인점'의 신규 아이템, 특혜 교역소의 새로운 교환 아이템도 추가됐다.

특히, 16일(목)부터 게임 포털 사이트 온게이트에서 다양한 제휴 이벤트와 함께 '암흑삼계'를 만나 볼 수 있다.

트웬티포게임즈는 "오랫동안 성원해 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내용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온게이트의 채널링과 함께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암흑삼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