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ke가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게임에이드 TOP을 제압하고 8강 A조 승자전에 진출했다.

15일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핫식스 히어로즈 슈퍼리그 8강 A조 2경기에서 Snake가 게임에이드 TOP을 3:0으로 완파했다. Snake는 세 세트 연속으로 '오레오맨' 이재원이 레오릭을 가져갔고, 교전에서 맹활약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하늘 사원에서의 1세트, Snake는 첫 사원이 활성화된 타이밍부터 강력하게 몰아붙였다. 탑 라인의 사원에 있는 일리단을 기습해 끊어냈고, 미드 라인을 압박하며 아바투르까지 잡아냈다. Snake가 먼저 10레벨을 달성하고 미드 라인의 2차 성채까지 밀어냈다. 공성 이득을 챙기며 레벨에서 앞서간 Snake는 대규모 전투에서 레오릭과 제이나가 강력한 광역 기술로 상대를 제압했다. 연이은 교전에서 승리한 Snake는 핵을 파괴하며 먼저 한 세트를 가져갔다.


2세트 영원의 전쟁터에서 게임에이드 TOP은 머키를 선택해 라인전 주도권을 잡으려고 했다. 하지만 Snake가 불멸자를 가져가기 위한 교전에서 대승을 거두며 봇 라인의 1차 요새까지 밀어냈다. 레벨에서 앞서가는 Snake는 아군 불멸자 쪽으로 상대를 유인해 다시 한 번 교전에서 대승을 거뒀다. 아서스와 레오릭이 상대 딜러를 철저하게 봉쇄하고 상대 영웅을 각개격파했다. 세번째 불멸자까지 가져간 Snake는 핵을 파괴하고 2:0으로 앞서갔다.


3세트 저주받은 골짜기에서도 Snake는 죽지 않는 레오릭의 활약을 바탕으로 주도권을 잡았다. 킬 스코어를 올린 레오릭은 혼자 미드 라인의 1차 성채까지 밀어내며 먼저 10레벨을 달성했다. 교전에서도 레오릭은 후퇴하는 상대의 퇴로를 차단하며 도망치는 영웅들을 제압했다. 기세를 잡은 Snake는 우두머리와 공물을 독차지하며 먼저 20레벨에 도달했다. 게임에이드 TOP은 Snake가 핵을 공격하는 상황에서 레오릭을 끊어내며 반격에 나섰다. 하지만 Snake가 마지막 교전에서 대승을 거두고 8강 A조 승자전으로 진출했다.




■ 핫식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8강 3일 차 결과

Snake 3 vs 0 게임에이드 TOP
1세트 Snake 승 vs 패 게임에이드 TOP 하늘 사원
2세트 Snake 승 vs 패 게임에이드 TOP 영원의 전쟁터
3세트 Snake 승 vs 패 게임에이드 TOP 저주받은 골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