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이크가 다시 한 번 게임에이드 TOP을 완파하고 4강에 합류했다.


5일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핫식스 히어로즈 슈퍼리그 8강 A조 최종전에서 스네이크와 게임에이드 TOP이 만났다. 스네이크는 매 세트 초반부터 몰아붙이며 게임에이드 TOP에게 3:0 완승을 거뒀다. 스네이크는 이전 세트에서 게임에이드 TOP이 선택한 영웅을 가져오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


'스네이크 맵'이라고 불리는 하늘 사원에서 첫 세트가 열렸다. 스네이크는 '오레오맨' 이재원의 케리건 중심의 조합을 꺼내 들었다. 상대 영웅의 이동 경로를 예측한 스네이크는 지속적으로 교전을 열어 승리했다. 팀원 모두의 지원을 받는 케리건은 상대를 차례로 암살하는 데 성공했고, '몽디' 임진우 제이나의 완벽한 '서리 고리'까지 더 해져 압승을 거뒀다. 우두머리까지 가져간 스네이크는 사원을 점령해 먼저 한 세트를 가져갔다.


이어진 2세트에서 스네이크는 초반부터 제이나-아서스의 냉기 기술 연계로 상대 영웅을 연이어 끊어내며 주도권을 잡았다. '키누' 김병관의 우서가 모든 라인을 움직이며 적절한 힐과 CC 연계로 유리한 상황을 이끌었다. 매 교전에서 대승한 스네이크는 용기사를 독차지해 공성에서도 게임에이드 TOP을 압도했다. 결국, 스네이크는 일점사로 영웅을 끊어내고 핵을 파괴하며 완승을 거뒀다.


3세트에서 스네이크는 2세트에서 게임에이드 TOP이 선택한 소냐를 가져와 엄청난 활약을 선보였다. 초반부터 'Ttsst' 강운성 아서스의 '울부짖는 한파'를 활용한 완벽한 기술 연계로 킬을 기록하며 격차를 벌려갔다. '오레오맨'의 소냐는 교전에서 무서운 괴력을 발휘하며 게임에이드 TOP의 영웅을 제압했다. 교전에서 대승한 스네이크는 핵을 파괴하고 3:0 완승을 거뒀다.




■ 핫식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8강9일 차 결과

최종전 스네이크 3 vs 0 게임에이드 TOP
1세트 스네이크 승 vs 게임에이드 TOP 하늘 사원
2세트 스네이크 승 vs 게임에이드 TOP 용의 둥지
3세트 스네이크 승 vs 게임에이드 TOP 거미 여왕의 무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