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큐소프트

유큐소프트는 자사에서 두 번째로 서비스하는 ‘모바일 삼국지에 출사표를 던지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신작 모바일 전략 RPG '삼국부심'이 어제 17일 출시 이후 ‘티스토어’에서 ‘무료인기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첫 번째로 서비스 된 '원더히어로'에 이어 '삼국부심'도 하루 만에 1위를 달성하여 유큐소프트는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의 신흥 강자로 부상하게 되었다.

특히,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유저들로부터 “원작 삼국지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각색 된 스토리가 게임의 집중도를 높여준다.”, “각종 전략 전술을 이용한 플레이가 가능해 그 동안의 다른 삼국지 게임과는 차별점을 보인다”등의 호평을 받았으며, 출시 이후 높은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유큐소프트 이상호 PM은 “'삼국부심' 출시 이후 예상을 상회하는 성적과 많은 관심에 대해 감사 드린다.”라며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더 많은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순차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고려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흥행 돌풍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삼국부심'은 구글 플레이,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출시 소식과 이벤트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