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큐소프트

유큐소프트는 자사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전략 전술 RPG 장르의 신작 모바일 게임 '삼국부심'을 안드로이드 마켓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17일(목)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15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국부심'은 ‘모바일 삼국지에 궁극의 출사표’라는 슬로건을 내 건 만큼 광대한 삼국지의 사실적인 스토리와 영웅들의 인연을 고스란히 게임으로 담았으며, 유저는 삼국지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적재적소에 잘 배치하여 3D 실사 배경의 전장에서 각종 전략을 활용한 차별화된 전투플레이를 즐기며 한층 더 진화된 삼국지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삼국부심'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를 기념하여 특정 레벨만 달성해도 유료 게임머니 및 전설 영웅, 각종 성장을 위한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레벨 돌파 이벤트’를 시작으로, 하루에 한 번 접속만 해도 전설 영웅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주는 ‘패키지 지원 이벤트’를 포함한 다채로운 15종 이벤트가 출시와 함께 진행된다.

유큐소프트 이상호 PM은 “'삼국부심'은 기존 삼국지 게임과는 차별화된 전략 시스템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그리고 쉬운 콘텐츠들로 대중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특성을 가졌다.”라며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 하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삼국부심'은 17일 안드로이드 전 마켓 출시를 시작으로, 9월 내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위한 마지막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삼국부심'은 ‘구글 플레이,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출시 소식과 이벤트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