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큐소프트

유큐소프트는 자사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전략 전술 RPG 장르의 신작 모바일 게임 '삼국부심'이 연무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연무장’은 리그 단위의 PVP를 진행할 수 있는 지역으로, 치열한 접전을 통해 승리, 연승, 진급에 따라 차등된 보상을 받고 경기 승패와 누적 승리 포인트를 점수로 책정하여 ‘용양’, ‘정로’, ‘보좌’, ‘왕자’등의 순위 등급 달성 시 유료 게임머니인 원보를 포함하여 엽전, 군혼을 노획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특정 던전을 돌파하면 전설등급의 카드를 지급받는 ‘전설카드의 시작’ 이벤트를 시작으로, 기존 출석체크 이벤트의 보상 혜택을 강화한 ‘하루에 한 번 출석체크 잊지 마세요!” 이벤트를 포함한 다채로운 7종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유큐소프트 이상호 PM은 “'삼국부심' 출시 후 많은 성원에 힘입어 연무장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른 삼국지 게임들과는 다른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삼국부심'은 출시 후 1일만에 티스토어 ‘신규 인기 순위 1위’, ‘무료 Best 게임 순위 1위’를 석권하며 연일 화제를 모았으며, 금일(8일) 구글플레이 ‘무료인기’, ‘신규 인기’ 순위 1위 마저 석권하며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연무장’ 업데이트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