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트맥스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게임 '트레인크래셔 for Kakao : 혁명의 랩소디'의 iOS 출시를 기념하여 추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케이드 게임 같은 조작감과 2D 액션이 차별화된 모바일 액션게임 '트레인크래셔 for Kakao'는 ‘대사변’으로 세계가 멸망한 후 4명의 레지스탕스가 기득권 세력 ‘에이토스’의 상징인 열차를 파괴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6월 국내 출시와 동시에 중국 퍼블리셔(게임앤아이)와 판권 계약, 이번 달 일본 퍼블리셔(엔씨 재팬)과 판권 계약을 체결하는 등 국내외 시장을 동시 공략 중으로, 향후 북미 및 동남아, 남미 등 해외 지역 진출을 확대 할 예정이다.

이번 iOS 버전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 및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결제 및 골드 구매 시 추가 리워드 지급, 추석 맞이 접속 이벤트, 추석 버닝 타임, 한가위 대잔치 등의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가 진행되며,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추석 맞이 덕담 한마디 이벤트가 진행된다.

소프트맥스 박정필 전무(사업본부장/COO)는 “'트레인크래셔 for Kakao'의 iOS 버전 출시 및 추석 연휴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