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올스타 선수들과 카트BJ들이 멋진 한판 승부를 벌였다.

3일 오후 6시부터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카트라이더 에볼루션, 올스타와 카트BJ들의 이벤트 매치 대결을 펼쳐 풀 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4:3으로 올스타가 승리를 거뒀다.

1세트 4:4 스피드전에서는 역시 현역 선수들이 BJ들보다 한 수 위의 실력을 선보이며 가볍게 승리했고, 이어진 2세트, 한 손으로 플레이하는 방식에서도 문호준과 유영혁이 맹활약을 펼치며 올스타가 승리했다. 특히 유영혁은 팀 플레이답게 환상적인 수비를 선보이며 문호준을 1위로 만드는 킹메이커 역할을 제대로 소화했다.

이어진 3세트는 두 선수가 하나를 컨트롤하는 일심동체 2:2로, 빌리지 손가락에서 펼쳐졌다. BJ들은 이번 대결에서 올스타를 상대로 보다 나은 모습을 보여주며 첫 득점을 따냈다.

4세트는 팀의 리더의 문호준과 김택환은 경기 시작 전 매운 떡볶이를 먼저 먹어야 출발할 수 있는 방식에서 문호준이 매운 음식에 강한 모습을 보이며 올스타가 3:1로 앞서나갔다. 하지만 이어진 5세트 거꾸로 달리기와 연카로 대결한 6세트에서 BJ팀이 2연속으로 승리하며 3:3 동점을 만들었지만, 마지막 7세트에서 올스타가 이기며 최종 스코어 4:3으로 올스타 팀이 승리했다.

카트라이더 에볼루션 이벤트 매치

올스타 4 VS 3 BJ

1세트 올스타 승 VS 패 BJ 비치트랙9(4:4 스피드전)
2세트 올스타 승 VS 패 BJ 노르테유익스프레스(한 손 플레이)
3세트 올스타 패 VS 승 BJ 빌리지 손가락(일심동체 2:2)
4세트 올스타 승 VS 패 BJ 광산 꼬불꼬불 다운힐(매운 떡볶이 먹고플레이)
5세트 올스타 패 VS 승 BJ 차이나 서안 병마용(거꾸로 달리기)
6세트 올스타 패 VS 승 BJ 사막 빙글빙글 공사장(연카9탑승)
7세트 올스타 승 VS 패 BJ 빌리지 고가의 질주(4:4 스피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