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12월 10일 발매 예정인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크로스 존 2’ 한글판의 예약판매 정보를 공개했다.

‘프로젝트 크로스 존 2’는 주식회사 캡콤, 주식회사 세가 게임즈, 주식회사 세가 인터렉티브,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4사가 메이커의 틀을 넘어 집결한 꿈의 크로스 오버 시뮬레이션 RPG작품이다. 전작인 ‘프로젝트 크로스 존’부터 한층 진화한 각종 게임 시스템은 물론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미려하고 박력 넘치는 애니메이션 컷인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지난 11월 4일부터 체험판이 공개된 바 있으며, 현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블로그에서도 한정 액세서리 ‘다이아몬드 메달’을 입수할 수 있는 한글판 발매 기념 이벤트를 실시 중에 있다.

제품의 예약 판매는 11월 26일부터 시작 된다. 초회봉입특전으로는 무기와 방어구, 아이템 이 포함 된 크로스 아이템 팩 19개 세트 ‘올 인 팩’과 SP 어드밴스 모드 추가 그리고 챌린지 스테이지 ‘“10년 전”의 여자’를 입수할 수 있는 다운로드 번호를 제공한다.

또한,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아이템 ‘태양의 검’의 다운로드 번호를 증정한다. 챌린지 스테이지와 ‘태양의 검’은 게임 내에서 입수하거나 구매 할 수 없으며, 올 인 팩의 구성품인 크로스 아이템 팩은 게임 발매 후 별도 구매가 가능한 유료 콘텐츠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젝트 크로스 존 2’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