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트웬티포게임즈 ]


트웬티포게임즈(대표 이규상)의 3관왕의 신화! 역대급 웹 MMORPG 'GD온라인'이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비공개 테스트를 종료했다.

'GD온라인'(The Genesis of the Darkness)은 중국에서 '망황기'로 서비스되고 있는 인기 웹 게임으로 지난해 中 유력 포털인 치후360과 바이두, SOGOU 주관 시상식에서 3관왕을 수상하고 현재 총 1만 개 이상 서버에 2900만 명이 이용 중이다.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서 게임의 전반적인 밸런스와 서버 안정화 등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최종 점검을 했다.

특히, 오는 3일 그랜드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GD온라인'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접수된 이용자들의 제보와 건의를 토대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테스트를 마치며 'GD온라인'은 다양한 이벤트와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30일부터 2월 5일까지 자유게시판에 'GD온라인'을 응원하는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 의상, 금전, 게임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또한, 성공적인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오늘(1일) 홍보 모델 김보라의 화보 메이킹 필름을 공개해 테스트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GD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