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액션 RPG '마계영웅전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마계영웅전 for Kakao'은 지난달 25일 첫 선을 보인 이후 3주 넘게 구글 플레이 매출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초반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캐주얼 액션 RPG이다.

'마계영웅전 for Kakao'는 ‘삼국지’와 ‘마계’라는 판타지적 요소를 적절히 섞어 특유의 세계관으로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며, 특히 총 200개의 스테이지, 400여명에 달하는 영웅과 방대한 콘텐츠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서비스 이후 3주만에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그 동안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길드 시스템을 포함하여 기존 영웅 획득 확률 상향, 신규 S급 영웅 2종 추가, 기존 영웅들을 재활용 할 수 있는 추출소 시스템, 인연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길드 시스템은 ‘낙양’, ‘성도’, ‘허창’, ‘건업’ 등 위촉오 50개 지역에서 길드의 명예를 놓고 펼쳐지는 길드 영지전 뿐만 아니라, 길드미션, 길드출석, 길드버프, 길드스킬 등 관련 부가시스템도 함께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동양적인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S급 요괴 ‘구미호’ 와 위나라 S급 장수 ‘허저’ 캐릭터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 내 인연 시스템을 추가하여 위촉오 나라 S급 장수의 수집욕구를 더욱 증대 시킨 것도 특징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신규유저를 위해 게임 접속 시 A급 영웅 4성 선택권 쿠폰을 지급하고,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인증이벤트, 게릴라 퀴즈이벤트, 특정 시간에 골드 2배, 경험치 2배를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 등도 눈 여겨 볼만 하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마계영웅전 for Kakao’ 출시 이후 보내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고 유저들에게 더 큰 재미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업데이트 이후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하며 ‘마계영웅전 for Kakao’와 함께 푸짐하고 다양한 이벤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계영웅전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