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국내 개발사 ‘도치’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액션 RPG '마계영웅전 for Kakao'를 21일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계영웅전 for Kakao'는 지난 1월 25일 구글 플레이 마켓에 출시된 이후 호쾌한 타격감과 방대한 콘텐츠로 게이머들을 사로잡았으며 유저 층 확대를 위해 이번 원스토어 출시를 결정했다.

이 게임은 ‘삼국지’와 ‘마계’라는 판타지적 요소를 적절히 섞어 특유의 세계관으로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유저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서비스 이후 2달 만에 3차 대규모 업데이트라는 빠른 콘텐츠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회사측은 “게임의 인기가 탄탄한 스토리, 몰입감 넘치는 전투액션, 방대한 콘텐츠 등 게임성에서 검증 받고 있으며 특히 발 빠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 등이 유저들에게 어필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마계영웅전 for Kakao'의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접속 시 각종 쿠폰을 지급하고 특정 시간에 골드 2배, 경험치 2배를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와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인증이벤트, 게릴라 퀴즈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마계영웅전 for Kakao'은 구글 플레이 마켓과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