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이벤트 콘텐츠 ‘해상의 대결: 도리아의 계보(이하 해상의 대결)’를 업데이트 하고, ‘프리미엄 스카우트 SR 확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4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해상의 대결’은 3월 31일부터 4월 7일까지 계속될 예정으로, 최강의 용병 함대를 거느리고 있는 안드레아 도리아가 주최한 용병의 대훈련에 참가하여 명예와 보수를 획득하는 목표로 진행된다. 이번 ‘해상의 대결’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서는 처음 등장하는 SR 안드레아 도리아까지 확보할 수 있도록 기획되어 게이머들의 참여율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참여만으로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챙길 수 있다. 먼저, 랭킹 보상으로 SR 안드레아 도리아 및 R 안드레아 도리아까지 각각 2장씩을 확보할 수 있고, 포인트 보상으로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티켓, 나오 설계도 등을 얻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아스트랄 로트 보상을 통해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SR 그레이스 오말리, R 돈 후안 아우스트리아, R 쟝 안드레아 도리아 등이 주어진다.

4월 1일부터 4일까지는 '프리미엄 스카우트 SR확정' 이벤트가 진행되어 ‘프리미엄 스카우트 10’ 진행 시 SR 항해사 1명 이상을 무조건 획득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게이머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해상의 대결은 게이머분들이 가장 좋아하고 즐겨주시는 이벤트 콘텐츠로, 이번 해상의 대결에서는 처음 등장하는 안드레아 도리아까지 확보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높은 참여율이 예상된다. 앞으로도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이번 해상의 대결과 프리미엄 스카우트 SR 확정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