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국내를 비롯해 중국, 동남아 등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광수를 모티브로 제작한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광수’ 캐릭터는 인기 예능, 영화, 드라마를 통해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시아프린스’ 이광수의 면모와 특징을 고스란히 재현하고 있어 전 세계 유저들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늘부터 21일까지 ‘광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지원금을 최대 ‘150만 골드’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기간 한정으로 제작 시스템을 통해 ‘광수’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조이시티 박준승 사업팀장은 “매력적인 외모와 유쾌한 분위기로 전 세계인을 사로잡은 배우 이광수와 ‘주사위의 신’의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며, “지속적으로 유저 여러분들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월 ‘주사위의 신’은 월드스타 캐릭터 시리즈로 ‘대디싸이’와 ‘강남싸이’를 출시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600만 건을 기록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늘 출시된 신규 캐릭터 ‘광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