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이 신규 맵 '지니어스 사립 학교'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니어스 사립 학교'는 동명의 학교를 배경으로 한 신규 맵으로 밴드부, 요리부 등 다양한 교내 동아리가 새로운 전략적 요소로 등장한다.

유저들은 자신의 캐릭터가 빈 도시에 도착하거나 자신의 도시에 재방문 시 나와 무작위 캐릭터에게 '부 활동 신청' 화면이 등장한다. 선택한 부 활동에 따라 부동산 통행료 500% 증가 등 다양한 효과가 발생하며, 서로가 동일한 부 활동을 고를 경우 상대방에게 배지 1개가 주어진다. 상대방은 획득한 배지를 이용해 통행료 할인 등의 효과를 선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태그 매치가 추가됐다. 태그 매치는 3vs3으로 이루어지는 팀 경기로 참가 신청을 한 인원 중 랭킹 순으로 6명씩 그룹이 나뉘어져 진행된다. 각 팀의 출전 순서에 따라 1:1로 경기를 진행하며, 이전 경기 승자가 다음 경기에 계속 출전할 수 있는 방식이다.

또한,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미니 게임 '징검다리 건너기'와 '가위바위보'를 선보인다. '징검다리 건너기'는 매일 게임 플레이를 통해 도전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올바른 발판을 찾아 끝까지 건너면 보상이 주어진다. '가위바위보'는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하루 최대 3번의 도전 기회가 주어지며, 일정량의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맵 '지니어스 사립 학교'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먼저 접속만 해도 감사의 편지와 보석 1000개를 지급하며, 이에 더해 보석 1000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미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해 대량의 아이템 무료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킬 카드와 애장품을 각각 50회씩, 총 100회의 무료 뽑기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신규 맵 출시를 기념해 '지니어스 사립 학교' 공략기 작성 이벤트와 토너먼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