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이 신규 맵 ‘두근두근 라이브’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두근두근 라이브’는 콘서트 무대를 배경으로 한 신규 맵으로 ‘하트 스택’을 이용해 새로운 전략적 재미를 제공한다. 유저들은 빈 도시 획득, 스킬 카드 사용 등을 통해 각 블록마다 하트 스택을 최대 3개까지 쌓을 수 있으며, 3스택이 된 본인 혹은 아군 도시 방문 시 강력한 효과를 지닌 ‘하트 어택’ 발동이 가능하다.

신규 콘텐츠 ‘행운 배지 뽑기’와 ‘길드 파견’이 추가됐다. ‘행운 배지 뽑기’는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티켓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성 콘텐츠다. 총 24개의 배지 중 하루 최대 5개의 배지를 선택, 이후 추첨을 통해 무작위로 선정된 1개의 배지가 기존 선택한 배지와 일치할 시 보석 1000개를 포함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길드 파견’은 공용 및 개인 길드 주화를 이용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다. 길드 임원이 공용 길드 주화를 소비해 원하는 지역에 파견을 보내면, 다음날 조사원이 길드를 방문한다. 길드원들은 개인 길드 주화를 소모해 일정 시간 물자를 지원할 수 있게 되며, 다음날 조사원이 확률에 따라 보상을 들고 다시 방문, 모든 길드원에게 해당 보상이 주어진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먼저 접속만 해도 감사의 편지와 보석 1000개를 지급하며, 이에 더해 보석 1000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미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해 대량의 아이템 뽑기 티켓을 지원한다. 전용 미션 클리어 시, 스킬 카드 뽑기 티켓과 애장품 뽑기 티켓을 각각 50장씩, 총 100장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맵 출시를 기념해 ‘두근두근 라이브’ 공략기 작성 이벤트와 토너먼트가 진행된다.

‘주사위의 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