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이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신규 맵 '마스커레이드'가 추가됐다. '마스커레이드'는 고풍스러운 무도회장을 배경으로 한 신규 맵으로 덱 빌딩 장르의 매력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게임 시작 시 '조건'과 '효과'가 적힌 가면을 각각 2종씩 선택하게 되며, 이를 통해 색다른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신규 콘텐츠 '길드 레이드'를 선보였다. '길드 레이드'에서는 유저가 보스와 1:1로 대전을 진행해 '레이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레이드 포인트'를 기반으로 길드 혹은 개인 순위가 매겨진다. 애장품, 스킬 카드 등을 조력 아이템으로 길드원끼리 공유할 수 있어 길드원 간에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다.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주년 기념 스페셜 상점을 오픈하고, 77만 마일리지를 무료로 지급한다. 유저들은 해당 마일리지를 사용해 11만원 상당의 패키지 7종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우민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한 '주사위의 신' 4컷 웹툰과 보드라이브 채널 호스트 '오키'가 읽어주는 '주사위의 신' 업데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이 외에도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접속만 해도 감사의 편지와 보석 1,000개를 지급하며, 이에 더해 보석 1,000개와 토파즈 700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미션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해 '승부사 가이드'와 '100회 무료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맵 '마스커레이드' 공략기 작성 이벤트와 기념 토너먼트가 개최된다.

'주사위의 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