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검과마법 for Kakao : 다시 만나는 세계’ (이하, 검과마법 for Kakao) 사전 예약자가 모집 72시간 만에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룽투코리아 기획본부 최성원 본부장은 “‘검과마법 for Kakao’의 홍보모델이 베일에 감싸인데다 본격적인 마케팅이 시작되기 전인데도 불구하고 초반부터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 모델 공개와 함께 마케팅이 본격화 되면 신규 예약자 유입이 더욱 빠른 속도로 가속화 될 전망”이라고 예상했다.

‘검과마법 for Kakao’는 풀 3D 그래픽, 기존 모바일 게임을 뛰어넘는 압도적인 타격감, PC 클라이언트를 방불케 하는 ‘500vs500 전투’, ‘3vs3 PVP’, ‘대규모 영지전’ 등의 방대한 콘텐츠를 가진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의 사전등록은 안드로이드, iOS 유저 전원이 참여 가능하며 카카오 게임하기 내 사전예약 페이지(http://bit.ly/1NkOvyV)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게임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오니기리 12종’을 제공한다. 또 총 상금 1억원을 걸고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