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이오-가멧 할 줄 안다!

23일 중국 우한 옵틱스 밸리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PGL 2016 섬머 도타2 4강 2세트에서 iG.V가 MVP 피닉스의 간판 조합인 이오-가시멧돼지로 승리를 가져가면서 스코어를 1:1로 만들었다.

iG.V는 MVP 피닉스를 상대로 이오-가시멧돼지를 꺼내들었다. 바텀 레인에서 'MP' 표노아의 도끼전사가 '인줄라이'의 슬라다를 잡아 선취점을 가져갔으나 미드에서는 iG.V의 이오-가시멧돼지가 '큐오' 김선엽의 연금술사를 처치했다. iG.V는 이오의 지원으로 바텀 레인에서 표노아를 잡고, 동시에 미드에서 가시멧돼지로 김선엽을 솔로킬하면서 조금씩 우위를 점했다.

MVP 피닉스는 미드에서 고대 영혼을 먼저 끊고 가시멧돼지를 노렸지만 이오의 지원을 받은 가시멧돼지가 오히려 역으로 '페비' 김용민의 현상금 사냥꾼과 '두부' 김두영의 빛의 수호자를 잡아버렸다. MVP 피닉스는 상대 이오를 먼저 노렸으나 가시멧돼지와 슬라다, 흡혈마가 뛰어들면서 상황을 정리, iG.V가 4킬을 따내면서 격차가 점점 벌어졌다. 설상가상으로 iG.V의 고대 영혼의 눈 먼 궁극기가 고대 크립을 잡던 김선엽에서 적중하면서 김선엽이 사망하는 사고가 터졌다.

iG.V는 상대 주요 영웅들을 쉴 새 없이 끊으면서 계속 격차를 벌렸고, 탑 레인 한타에서도 압승을 거뒀다. MVP 피닉스는 연막 물약으로 상대를 노렸지만 iG.V는 이미 로샨을 가져갔고, 김선엽이 불안정한 화합물을 던지지 못하고 적 타워 앞에서 셀프 스턴이 걸리는 바람에 또다시 MVP 피닉스는 패퇴해야 했다. iG.V는 MVP 피닉스가 이오-가시멧돼지로 상대를 밀듯이 똑같이 밀고 내려오면서 MVP 피닉스를 학살하고 승리했다.


■ PGL 2016 섬머 도타2 4강

1경기 MVP 피닉스 1 VS 1 iG.V

1세트 MVP 피닉스 승 VS 패 iG.V
2세트 MVP 피닉스 패 VS 승 i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