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장타워에서 거점 점령전이 열렸다. LW 레드가 초반에 상대에게 거점을 빼앗겼지만, '나노하나'의 리퍼가단숨에 상대를 쓸어내며 거점을 빼앗았다. '파인'의 트레이서가 전장을 누비며 시간을 벌었다. 루나틱 하이의 류제홍이 자리야의 중력자탄으로 상대의 들어오는 입구를 틀어막으며 팽팽히 맞서보려고 했지만 역부족이었다. '나노하나'의 리퍼가 '미로'의 윈스턴을 집중 공략해내며 1라운드를 LW 레드가 가져갔다.

위기 순간에 루나틱 하이에는 '미로'가 있었다. 맵 간판 위에 큰 몸을 감춘 윈스턴이 갑자기 상대의 뒤에서 등장해 벽으로 내몰았다. 맵 바깥으로 밀어버리며 순식간에 상대를 제압해냈다. 거점에서 양 팀의 중력자탄이 모두 터진 상황. 루나틱 하이가 지원가의 궁극기를 아끼지 않고 승기를 점점 굳혀갔다. 이에 LW 레드가 소리방벽을 키고 들어가 거점을 점령에 나섰다. 궁극기가 모두 소진된 상황에서도 '파인'의 트레이서가 정신없이 돌아다니며 상대를 차례로 제압해내며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LW 레드가 2라운드까지 가져가며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다. LW는 들어오는 상대를 차례로 일점사해 물려버리고 딜러진부터 차분히 끊어내며 먼저 거점을 점령했다. 리퍼가 없는 상황에서 '어섬가이'의 윈스턴이 엄청난 킬을 기록했고, 반대로 '나노하나'의 리퍼는 '미로'의 윈스턴을 확실히 제압해내며 LW 레드가 4세트를 가져가며 세트 스코어 2:2로 팽팽히 맞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