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라이트 인디고가 왕좌를 빼앗았다. 그리고 문호준은 귀환을 알렸다.

5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6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단체전 결승, 쏠라이트 인디고(이하 인디고)와 원레이싱의 대결에서 쏠라이트 인디고가 승리하여 우승을 차지했다. 인디고는 원레이싱의 독주를 막고 왕좌를 차지했다.

긴장감 속에 시작된 결승전 1세트 1라운드, 1등으로 들어온 선수는 인디고의 문호준이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좋은 순위를 얻은 원레이싱이 승리했다. 2라운드는 인디고가 승리했는데, 이번에도 1등으로 들어온 문호준의 활약이 큰 도움이 됐다. 3, 4라운드도 양 팀은 대등한 기량을 보이며 차례차례 라운드를 가져갔다.

그러나 5라운드부터 승부가 기울었다. 5라운드는 문호준, 6라운드는 전대웅이 1등으로 결승선을 넘으며 인디고가 승리했다. 특히, 문호준은 1세트 내내 좋은 주행을 펼치더니 5, 6라운드에서도 마찬가지였고, 인디고의 1세트 승리를 가져다줬다.

아이템전인 2세트, 인디고는 팀장전에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기분 좋은 출발은 했다. 그러나 원레이싱도 2라운드에서 승리하며 곧바로 추격을 시작했다. 기세를 탄 원레이싱은 마지막 상대의 사고를 틈타 유영혁이 결승전에 골인하며 3라운드도 승리했다. 인디고가 가까스로 선두에 있던 이은택을 잡아내고 4라운드에 승리하여 라운드 스코어를 2:2로 만들었다.

5라운드도 가장 먼저 결승전에 들어온 쪽은 인디고였다. 인디고의 기세는 너무나 거셌다. 6라운드도 치열한 접전 끝에 승리하며, 결국 인디고가 우승을 차지했다.


■ 2016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단체전 결승 경기결과

결승전 쏠라이트 인디고 2 VS 0 원레이싱 - 쏠라이트 인디고 우승

1세트 4:4 스피드전 - 4:2 쏠라이트 인디고 승리
2세트 4:4 아이템전 - 4:2 쏠라이트 인디고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