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2 보스턴 메이저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드디어 베일에 싸였던 조 편성이 공개됐다.

보스턴 메이저 주최측인 PGL은 한국 시각으로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스턴 메이저 조 편성을 공개했다. 한국의 MVP 피닉스는 뉴비, VP, 팀 NP가 있는 B조에 들어오게 되면서 최악의 죽음의 조를 맞이하게 됐다.

뉴비는 ESL One 겐팅 중국 예선 1위를 차지했고, VP는 더 서밋6에서 충격적인 경기력으로 우승을 차지하면서 세계 랭킹 2위까지 올라왔다. 팀 NP 역시 'EE', '아우이2000'이라는 경험 많은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만만히 볼 수가 없는 상대다.

MVP 피닉스는 보스턴 메이저를 앞두고 팀 시크릿에서 나온 '포렙' 이상돈을 용병으로 끌어왔고, 이상돈을 캐리 포지션으로 기용하면서 '페비' 김용민을 다시 서포터로 돌렸다. 포지션이 계속 바뀌기도 했고, 주력 선수들의 이탈 후 힘이 많이 약해졌다는 평을 받았기에 MVP 피닉스로서는 그 어느 때보다 힘든 메이저가 될 것으로 보인다.

MVP 피닉스는 뉴비와 3판 2선승제 경기를 치르며, 경기 결과에 따라 VP와 팀 NP의 경기 승자, 혹은 패자와 경기를 펼치게 된다. MVP 피닉스와 뉴비의 경기는 한국 시각으로 4일 자정부터 시작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