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이마루



플레이마루(대표 권순일)은 1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소울링커'의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장비 제작과 장비 분해 및 신규 장비 아이템 등이 추가되며 신규 무속성 주먹타입 영웅 ‘아리아'가 새롭게 합류한다.

신규 영웅 '아리아'는 주먹 타입의 여성 권사로 복싱 기술을 지닌다. 첫 번째 스킬인 카운터로 상대를 일시적으로기절시킬 수 있지만 자신은 기절 면역을 갖추고 있으며, 행동력이 충족되면 재앙 그 자체 '천벌의 대행자'로 변신할 수 있는 변신 영웅이기도 하다.

또한 기존 영웅들의 대규모 스킬 리뉴얼로 쓰임새가 다소 적었던 영웅들의 특징을 극대화하여 던전과 PvP에서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검 영웅 발더는 모든 상태이상에 면역이 되며 스킬 공격과 스킬 방어력이 증가되며, 콘텐츠로는 현상금 사냥 업적과 강화 이펙트 속도 수정, 아이템 선택 판매 개편, 비동기 PvP 매칭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중시한 업데이트도 함께 준비된다.

플레이마루의 신원철 PD는 "소울링커는 전략을 중시한 모바일 SRPG로, 어느 영웅 하나 버리지 않고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보완하고 있다”며, “최근 SRPG는 점점 더 진화하고 있지만 실제 이용자와 상호간의 전략을 구상할 수 있는 실시간 대전을 고집하는 것은 소울링커 뿐이며 더욱 큰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을 거듭하겠다“라고 전했다.

'소울링커'는 업데이트 기간인 12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에게 크리스마스 아이템과 행동력, 장비 제작용 아이템인 카르마늄 등 특별한 보상 아이템을 매일 지급한다.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울링커'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