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는 온라인패션라이프게임 <바닐라캣>이 친목 커뮤니티인 ‘팸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닐라캣> ‘팸 시스템’의 ‘팸’은 가족이란 뜻의 패밀리를 의미하는 것으로, 아기자기하고 유저간의 친밀도가 높은 게임의 특성을 반영해 좀 더 경쾌한 느낌의 줄임말 팸으로 명명한 것.

특히, 채팅은 물론 동시에 같은 동영상 등을 관람할 있는 팸 전용 공간을 제공, 기존 친목 도모 시스템이나 커뮤니티들과 달리 차별화된 방식을 도입해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처럼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8월 14일까지 ‘팸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팸에 가입만 해도 예쁜 특별 기념 티셔츠가 지급되며, 3종 중에서 1종을 택일할 수 있다. 또, 20명 이상의 팸원을 모아 팸을 만들면 팸장에게 5,000골드, 스타 팬클럽용 팸을 만들어 운영하면 7,000 골드가 운영금으로 지원된다.

팬클럽용 팸의 경우, 20대 이상 전용 팸으로 만들면 5,000골드를 추가 지급한다.

팸 가입방법은 <바닐라캣> 게임내 버스정류장에서 팸NPC를 클릭해 신청하면 되고, 이밖에도 8월 1일부터 7일까지 아르바이트 구슬이 2배 제공될 예정이다.

CJ인터넷은 “이번 이벤트는 ‘팸 시스템’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하는 차원임과 동시에 여름을 맞아 친구들과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