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의 온라인패션라이프게임 <바닐라캣>이 여름방학 이벤트 1탄으로 포인트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방학을 맞아 ‘햇살’과 ‘달빛’으로 이름 붙여진 <바닐라캣>의 커뮤니티 포인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게임 내 푸짐한 선물도 제공하고, 우정을 더욱 돈독히 다질 수 있는 기회 제공의 취지에서 마련된 것.

‘햇살’, ‘달빛’ 포인트를 통해 신규 의상을 획득할 수도 있으며, 친구들과 같은 ‘팸(친목 커뮤니티)원’ 간에 선물 가능한 것은 물론 <바닐라캣>의 ‘골드’로 교환도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한 아이디당 하루 3개씩 지급되는 달빛포인트는 다른 친구에게 선물해야만 그 기능을 발휘하며, 매일 0시를 기준으로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모두 소멸되기 때문에 유저간의 더욱 활발한 교류를 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선물 받은 달빛포인트는 햇살포인트로 변경 저장되며, 수호신에게 주어 레벨업 시킬 수 있는 것은 물론 10포인트당 200골드로 교환할 수도 있다. 또, 자신이 가입한 팸에 햇살포인트를 기부할 시, 기부 햇살포인트가 많을수록 팸 레벨업이 쉬워진다.

햇살포인트를 선물 받지 못한 경우, 가입한 팸 방에 출석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선물받은 유저가 팸 방에 출석할 시에는 추가 지급된다.

햇살포인트를 가장 많이 모든 유저에게는 만 골드가 증정되며, 70포인트 이상 모은 유저에게는 특별제작 의상 1종과 2천 골드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매일 출석해 달빛 포인트를 모두 소진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이 증정되며, 팸 레벨이 5이상이면 예쁜 팸 방 스킨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바닐라캣> 홈페이지(http://www.vanillacat.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