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HOYEGAME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리안 아티스’가 더 강력한 캐릭터 육성을 위한 낙인 시스템과 신규 코스튬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리리안 아티스’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장비 낙인이 가능해진다. 장비 낙인을 통해 각각의장비에 공격, 방어 등 여러 속성을 더해서 보다 강력한 장비를 손에 넣을 수 있다. 각 장비 부위에는 무료 소환 기회나 귀속다이아 또는 낙인의 돌을 소진하고 최대 6개까지 낙인 소환이 가능하고 특정 레벨 구간마다 장비 낙인을 1개씩 더할 수 있다.

활성화된 속성은 영력을 소모하면서 레벨업도 가능하므로 장비 낙인을 통해 속성을 활성시키는 것 뿐만 아니라 레벨업에도 신경써야 보다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장비 낙인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코스튬도 추가된다. 남녀 핫써머 의상과 록기타, 그리고 세인트윙 탈 것까지 추가돼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가 더욱 풍성해 질 예정이다.

‘리리안 아티스’는 업데이트와 함께 30일(금)부터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굿바이 2016, 헬로 2017년이라는 주제로 2016년의 소중한 추억 또는 사진, 2017년 새해소망을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고 참여하면 귀속다이아(300개), 골드(500만), 동방권법의상(7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월 1일 단 하루 동안 신년 한정 1+1 충전 이벤트도 실시한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리리안 아티스가 장비 낙인 시스템, 코스튬을 추가하고 비비게임 2종 게임에서 신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리리안 아티스는 특히 꾸준한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있는데 유저분들이 만족하고 즐겨주시길 바라고 의미 있는 신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비게임의 서비스 중인 또 다른 게임 ‘태평양해전’도 30일부터 동일하게 굿바이 2016, 헬로 2017년이라는 주제의 이벤트를 통해 보석 300개를 제공하고 1월 1일 단 하루 동안 200% 캐쉬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리안 아티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