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HGC KR 오픈 디비전) 1회차 4강 2경기에서 슈프림 믹스테이프가 TWAS를 2:0으로 완파하고, 18일 언밸런스와 결승전 대결을 펼치게 됐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1회차 4강 2경기 1세트

◇ 전장 : 용의 둥지

[TWAS]
▶ 밴 : 자리야/ 디아블로
▶ 픽 : 굴단(리릭)/ ETC(정해빈)/ 말퓨리온(정진우)/ 타이커스(로아)/ 데하카(오쌍)

[슈프림 믹스테이프]
▶ 밴 : 라그나로스/ 타이커스
▶ 픽 : 발라(뚜뚜)/ 모랄레스(스칼렛)/ 폴스타트(노챗)/ 무라딘(주디좋아)/ 스랄(위즈)

용의 둥지에서 열린 1세트, 슈프림 믹스테잎은 탑 라인에서 '위즈'의 스랄이 탑 라인전을 꽉 잡으며 주도권을 잡았다. 봇과 미드 라인에 힘을 줄 수 있었던 슈프림 믹스테이프는 용기사를 독차지해 밀어냈다. '뚜뚜'의 발라가 홀로 상대의 어그로를 끌고 살아남아 딜까지 넣는 대활약 속에 레벨 격차를 벌려놨다. 16레벨을 달성한 TWAS가 사냥 중인 슈프림 믹스테이프르 공격했지만 역부족이었다. 자리야를 시작으로 깔끔한 cc 연계로 대승을 거두고 경기를 끝내버렸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1회차 4강 2경기 2세트

◇ 전장 : 브락시스 항전

[TWAS]
▶ 밴 : 제라툴/ 태사다르
▶ 픽 : 굴단(로아)/ 아우리엘(정진우)/ 데하카(오쌍)/ 줄진(리릭)/ ETC(정해빈)

[슈프림 믹스테이프]
▶ 밴 : 라그나로스/ 폴스타트
▶ 픽 : 발라(뚜뚜)/ 자리야(노챗)/ 모랄레스 중위(스칼렛)/ 무라딘(주디좋아)/ 스랄(위즈)

2세트에서 TWAS는 줄진을 활용해 초반 분위기를 잡은듯 했지만 금방 주도권을 내줬다. 슈프림 믹스테이프가 아군을 살려내며 역습 기회를 정확히 노렸다. 스랄이 다시 한번 탑 라인을 장악하며 저그 무리를 소환했다. '오쌍'의 데하카가 탑 라인을 밀어내려는 순간, 폴스타트-무라딘-스랄의 '망치 3인방'이 두드려 킬을 기록했다. 기세를 탄 슈프림 믹스테이프는 성채와 요새 사이를 넘나들며 스노우볼을 굴렸다. 저그 무리와 함께 발라가 거침없이 전진해 모두의 발을 묶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1회차

4강 2경기 슈프림 믹스테이프 2 vs 0 TWAS
1세트 슈프림 믹스테이프 승 vs 패 TWAS 용의 둥지
2세트 슈프림 믹스테이프 승 vs 패 TWAS 브락시스 항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