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HGC KR 오픈 디비전) 2회차 4강 1경기 '너의 폭풍은?'과 '트위아스'의 대결에서 '너의 폭풍은?'이 완벽한 경기력으로 '트위아스'를 2:0으로 꺾고, 첫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바리안을 활용이 돋보였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2회차 4강 1경기 1세트

◇ 전장 : 브락시스 항전

[너의 폭풍은?]
▶ 밴 : 제라툴/ 모랄레스
▶ 픽 : 발라(오재)/ 바리안(까망)/ 말퓨리온(오닉시아)/ 리밍(핑크코끼리)/ 라그나로스(나이트메어)

[트위아스]
▶ 밴 : 자리야/ 타이커스
▶ 픽 : 굴단(러쉬)/ 소냐(오쌍)/ 폴스타트(렐릭)/ ETC(Tseron)/ 아우리엘(정진우)

너의 폭풍은이 탑 라인 4인 매복을 통해 소냐를 잡아내고 시작했다. 다행히 근처에 폴스타트가 있어 트위아스의 손해가 크진 않았다. 너의 폭풍은이 바리안과 말퓨리온의 CC기 연계로 계속 이득을 취했다. 결국, 트위아스의 상단 우물이 파괴됐다. 트위아스의 소냐, ETC가 바리안에게 계속 잘렸다. 맵의 특성상 격차를 좁힐만한 수단이 전투밖에 없었다. 그러나 전투에서 한 번 앞선 너의 폭풍은은 실수를 하지 않았다. 너의 폭풍은이 깔끔하게 1세트에서 승리를 따냈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2회차 4강 1경기 2세트

◇ 전장 : 불지옥 신단

[너의 폭풍은?]
▶ 밴 : 캐리건/ 자리야
▶ 픽 : 소냐(나이트메어)/ 굴단(오재)/ 바리안(까망)/ 폴스타트(핑크코끼리)/ 카라짐(오닉시아)

[트위아스]
▶ 밴 : 제라툴/ 아우리엘
▶ 픽 : 발라(러쉬)/ ETC(Tseron)/ 타이커스(렐릭)/ 말퓨리온(정진우)/ 레오릭(오쌍)

이번에는 서로 1킬씩을 빠르게 가져가며 팽팽한 흐름을 만들었다. 첫 응징자 싸움에서 너의 폭풍은이 대승을 거두며, 비전 응징자 소환과 함께 킬포인트 격차를 냈다. 오브젝트를 깔끔하게 가져간 너의 폭풍은이 2레벨 앞섰다. 먼저 10레벨을 달성한 너의 폭풍은은 트위아스를 가만히 놔두지 않았다. 틈만 보이면 바리안이 파고들어 킬을 따냈다. 포격 응징자를 소환한 너의 폭풍은이 3레벨 차이까지 달아났다. 모든 용병 캠프가 너의 폭풍은의 것이었다. 트위아스가 할 수 있는 게 없었다. 세 번째 응징자까지 차지한 너의 폭풍은이 트위아스를 각개격파하며 그대로 핵을 파괴하며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2회차 4강 1경기 결과

너의 폭풍은? 2 vs 0 트위아스
1세트 너의 폭풍은? 승 vs 패 트위아스
2세트 너의 폭풍은? 승 vs 패 트위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