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8일(목), 하이퍼유니버스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본진 체력 회복량이 변경되었고, 랭크 모드 플레이 시 일정 시간 내에 하이퍼 픽을 하지 않는 유저는 이탈 처리된다. 밸런스 조정도 진행되어 루이스, 유나의 일부 스킬 조정과 해적왕의 만도, 천마의 뿔 등의 아이템에 변화가 생겼다.

먼저, 본진에서의 체력 회복량이 변경되었다. 기존에는 플레이 시간에 상관없이 초당 최대 생명력의 15%가 회복되었으나, 금일부터는 4분마다 초당 체력 회복량이 1%씩 감소된다. 초당 최대 체력 회복량은 최대 9%까지 줄어든다. 마나는 기존과 동일하게 초당 15%가 유지된다.

다음으로 랭크 모드 하이퍼 픽에 규칙이 추가되었다. 랭크 모드 게임 진행 시, 하이퍼 픽 화면에서 일정 시간 내에 플레이 하이퍼를 고르지 않으면 해당 유저는 이탈 처리되며, 게임 또한 취소된다. 이탈 처리된 유저에게는 비매너 포인트가 적용되고 지속적으로 비매너 포인트가 누적된 이들은 게임 이용이 제한될 예정이다.

▲ 본진에서 적용되는 체력 회복량에 변동이 생겼다


하이퍼 및 아이템의 밸런스 조정도 진행되었다. 하이퍼 부문에서는 루이스와 유나가 변화를 맞이했다. 루이스는 '뎀프시 롤 콤비네이션' 스킬에 '연타 중 잡기를 제외한 모든 방해 효과 무시' 효과가 추가되었다. 유나는 일반 공격 3타의 공격력 계수가 기존 1.2에서 0.6으로 감소해 화력이 다소 줄었다.

공용 아이템 수정도 있다. 하이퍼 공용 아이템 해적왕의 만도는 2단계 전용 효과인 적 하이퍼 처치 시 추가 골드 획득량이 기존 125에서 150으로 상향되었다. 천마의 뿔은 가격이 6,084골드에서 6,238골드로 소폭 올랐고, 대신 공격력이 기존보다 5 증가한 30이 되었다.

테이저 프로텍트는 고유 효과인 전자기 폭발 효과 발생의 재발동 대시기간 감소 능력이 기존 '피격 때마다 재발동 대기시간 0.4초 감소'에서 '피격 때마다 재발동 대기시간이 0.2초 감소'로 수정되었다. 저주받은 요검은 사망 시 획득하는 요검의 저주 획득량이 기존 4개에서 6개로 늘었다.

▲ 해적왕의 만도 등 공용 아이템 수정도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