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네일게임즈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1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판타지 MMORPG ‘드래곤 리볼트’가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드래곤 리볼트: 어둠의 제왕’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레벨 90 공격대모험 던전과 영웅던전 및 업적이 추가되었다. 또한, 캐릭터 속성을 상향시킬 수 있는 스승툴립세트(법사), 성자송튼세트(전사), 디바인조나크세크(사제) 3종 직업 코스튬 세트가 업데이트 되었다.

이 외에도 킹스아레나 콘텐츠가 조정되었다. 킹스아레나에는 신규 랭크 ‘서사’(랭크점수 1800)와 ‘초월’(랭크점수 2200)이 추가되었으며, ‘전쟁의 신’ 랭크점수는 2200으로 조정되고 ‘최강자’ 랭크점수는 2400으로 조정되었다.

또한, 이번 어둠의 제왕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성물 프로스트사자(전사), 수호의눈(법사), 데드본해머(사제)가 추가되었으며, 신규 펫 섀도우윙과 모래폭풍바니, 신규 탈것 화염수와 흡혼독수리 그리고 피닉스가 업데이트되었다.

첨단 Unity 3D 엔진을 사용해 개발된 ‘드래곤 리볼트’는 HD급 온라인 게임의 화질을 모바일로 이식했으며 1600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방대한 3D 맵에서의 모험과 루슬란 제국, 아스타 혈맹 두 진영 사이에서 펼쳐지는 진영전이 특징이다.

‘드래곤 리볼트’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