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펀플웍스



펀플웍스(대표 김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이노센트 베인’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노센트 베인’ iOS 버전은 지난 29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이 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로, 140여 개의 스테이지와 300여 개의 유닛,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원화, 주요 캐릭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미니 노벨 등 다양한 컨텐츠를 자랑한다.

펀플웍스는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게임을 시작한 iOS 버전 유저들 중 하루에 1번 이상 노멀 모드를 6일 동안 플레이한 유저에게 ‘크리스탈 300개’를 지급하고, 30랭크를 달성한 유저에겐 ‘럭키 젬 30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내 매일 19시에 ‘AP’, ‘크리스탈’, ‘최상급 전투 교본’, ‘부스터 앰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된다.

펀플웍스 게임퍼블리싱셀 박재형 디렉터는 “많은 게이머들이 오랫동안 기다렸던 ’이노센트 베인’의 iOS 버전을 드디어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노센트 베인’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