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트리브소프트] ㈜SK텔레콤(대표 김신배)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서비스하고 ㈜넷돌(대표 노정태)이 개발한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12월 23일부터 16일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노마키아’가 진행하는 겨울방학 대규모 이벤트 가운데 첫 번째 이벤트인 ‘연승 이벤트’는 ‘디노마키아’의 핵심 컨텐츠인 ‘대전’과 ‘전략’ 그리고 연승 시스템의 재미인 중독성을 유저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디노마키아’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연승 이벤트’는 싱글, 서바이벌, 팀전 등 모든 게임모드에서 진행되며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나 저 연령층 유저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싱글 모드에서 3연승, 팀전과 서바이벌 모드에서 2연승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유저들에게 공룡 알이 지급되며, 이 공룡 알에는 닌텐도 DS를 비롯해 게임머니 ‘디노’ 등 다양한 상품이 숨겨져 있어 유저들에게 깜짝 놀랄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주말에는 평일보다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추지연 PM은 “이번 이벤트는 디노마키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의 핵심 재미 중 하나인 가위바위보를 통한 대전과 전략에 대한 묘미 그리고 연승에 대한 짜릿한 쾌감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게임도 즐기고 행운도 잡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노마키아’는 연승 이벤트에 이어 대회모드 추가를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올 겨울 방학 기간 동안 공격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dinomachia.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